|
|
A |
고잉마트는 국내외 모두 배송이 가능하며, 해외배송서비스는 운송회사를 통한 위탁배송과 우체국 국제운송택배 등 다양한 방법으로 배송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어디서나, 어디든지 주문만 해주신다면 정성을 다해 납품/배송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A |
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최근 주문내역 - 주문서번호>주문취소 하시면 됩니다. 단, 주문취소가 안되는 경우 이미 상품이 배송중이기 때문에 이 경우에는 반품 절차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
|
|
A |
고잉마트 매장에서 직접 배송되는 상품의 경우, 고잉마트의 고객센터를 방문하시면 바로 조치하여 드립니다. (교환시 동일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타상품으로 교환요청시 기존상품 반품후 재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단, 고객센터를 방문하실 경우에는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하며, 해당 고객센터는 고객님의 정보보호 및 거래안전을 위하여 반품 접수만 실시합니다.
(반품신청하신 상품에 대한 현금환불을 하지는 않습니다.)
- 현금으로 구입하신 경우는 반품 확인 후 3~5일 이내(공휴일 제외)에 환불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반품 확인 후 바로 카드사로 카드승인 취소를 신청합니다. 카드사에서의 취소 확인은 신청 후 4~5일 이후(공휴일 제외)에 가능합니다. |
|
|
A |
주문 취소는 상품 배송 전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이미 배송이 시작된 상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후, 교환/반품신청을 이용하여 반품을 해주십시오. 상품이 발송되어 수취거부(인수거부) 및 취소를 원하실경우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
|
|
A |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환급처리됩니다.)
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는 회원님의 은행 계좌로 환불해드립니다.
고잉마트 상품에 대한 고객불만, 배달지연, 반품, A/S는 1:1 E-MAIL 상담이나 전화로 연락 주시면 즉시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고객만족센터 : TEL) 070-4402-9091 FAX) 02-3273-9090
|
|
|
A |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 반품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고객님의 변심 또는 부주의로 인한 상품이 훼손되었을때는 왕복 배송료 모두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 배송비 - 3,00원
맞교환 배송비 - 6,000원 ( 단, 무게와 부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T.070-4402-909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A |
로그인/로그아웃이 안됩니다!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 계정을 확인하여 주십시요.
- 고객님이 PC를 보호하기 위해 특정 프로그램 설치가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십시요.
- 구글툴바나 야후툴바 또는 애드웨어 제거하는 특정한 프로그램등에 팝업을 차단하는
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 해당프로그램에서의 고잉마트 차단 기능을 해제하거나 해당 프로그램을 제거하여 주십시요
- 바이러스/스파이웨어(악성코드)의 영향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열었던 창을 모두 닫고 , 바이러스/스파이웨어(악성코드) 검사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 인터넷 익스플러를 깨끗하게 초기화 하는 팁
1)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합니다. 2) 도구-인터넷옵션을 선택합니다. 3) 일반탭-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쿠키삭제, 파일삭제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삭제 체크하시고) 합니다. 4)설정-개체보기-모든 개체를 삭제 합니다.(삭제된 개체는 사이트 접속시 자동으로 재설치 됩니다. 5) 보안탭으로 이동하셔서 인터넷,로컬인트라넷,신뢰사이트,제한사이트 각각 선택하셔서 기본수준 버튼을 누릅니다. 6) 개인정보탭으로 이동하셔서 보통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그렇치 않다면 기본값 복원 버튼을 누릅니다. 7) 내용탭으로 이동하셔서 SSL상태지우기를 누릅니다. 그리고 자동완성탭을 클릭하셔서 폼지우기, 암호지우기를 합니다. 8) 고급탭으로 이동하셔서-맨밑에 기본값 복원을 클릭후에 중앙에 있는 상하 스크롤바를 맨밑으로 내리시고 9) URL 항상 UTF-8로 보냄 체크 해제 10) 타사브라우저 확장명 사용 체크 해제합니다. 11) 적용, 확인 버튼을 누르신후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종료합니다
- 웹브라우져 확인사항 체크 아이디, 비밀번호가 맞는데도 로그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회원님의 PC에서 웹브라우져의 확인사항을 체크 해 주십시오. 회원님의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에서 ‘SSL 2.0사용’과 ‘SSL3.0사용’이 체크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
|
|
A |
1) 인터넷 옵션 → 도구 → 개인정보 → 기본값 클릭→ 개인정보 설정을 [보통]으로 세팅
2) 인터넷 버전 확인해 주시고, 아래와 같이 설정 바랍니다.
(버전확인은 인터넷화면 도움말 → (하단)인터넷익스플로러 정보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 인터넷 버전 6.0일경우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고급옵션 → 자동쿠키덮어쓰기(클릭) → 항상세션쿠키허용(클릭) → 1사쿠키적용 → 3사쿠키적용 → 확인.
|
|
|
A |
메인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를 클릭하신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 중 변경을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
|
A |
[회원탈퇴방법] 로그인후 홈페이지 상단위 마이페이지 >회원 탈퇴를 클릭하시면됩니다. |
|
|
A |
회원 ID/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를 통하여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못 찾으실 경우 고객센터(T.070-4402-9091)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A |
1) 회원님의 모든 개인정보는 탈퇴시 즉시 삭제됩니다.
2) 회원님의 고잉마트 주문정보는 교환/반품/환불 및 사후처리(A/S) 등을 위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고잉마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관리됩니다.
3) 탈퇴처리 이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회원님의 개인정보 및 회원등급을 복원할 수 없습니다. |
|
|
A |
고객님은 이미 고잉마트 회원이신 경우 입니다. 먼저 온라인으로 본인의 ID 와 비밀번호를 조회하신 후 회원 가입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http://www.goingmart.com/bbs/login.php
이미 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님께서는 기존에 등록하셨던 ID 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만일 회원가입을 하신 적이 없는데 회원가입이 되지 않으신다면, 고객만족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 고객만족센터 운영시간전화 : 070-4402-9091 - 운영시간 : 평 일 09:00~18:30, 토,일/공휴일 운영안함 |
|
|
A |
고객님의 실명확인에 사용되는 정보는 은행연합회로 집중되는 금융권 정보와 서울신용평가 SIREN24의 기업회원을 통해 집중되는 정보가 사용됩니다. 이러한 신용정보는 해당 기관(업체)들이 고객과의 상거래(신용카드 발급 등) 발생시 취합 되는 정보들인데, 정보를 입력하는 과정에서 주민번호 및 성명정보를 잘못 기입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 라가명 → 나가명, 나불량 → 나불양, 홍길동 → 홍길도
본인이 실명임에도 불구하고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타나는 경우는 대부분 이런 이유이므로 실명확인고객센터를 통해서 개인 신용정보DB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