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
고잉마트 매장에서 직접 배송되는 상품의 경우, 고잉마트의 고객센터를 방문하시면 바로 조치하여 드립니다. (교환시 동일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타상품으로 교환요청시 기존상품 반품후 재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단, 고객센터를 방문하실 경우에는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하며, 해당 고객센터는 고객님의 정보보호 및 거래안전을 위하여 반품 접수만 실시합니다.
(반품신청하신 상품에 대한 현금환불을 하지는 않습니다.)
- 현금으로 구입하신 경우는 반품 확인 후 3~5일 이내(공휴일 제외)에 환불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반품 확인 후 바로 카드사로 카드승인 취소를 신청합니다. 카드사에서의 취소 확인은 신청 후 4~5일 이후(공휴일 제외)에 가능합니다. |
|
|
A |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 반품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고객님의 변심 또는 부주의로 인한 상품이 훼손되었을때는 왕복 배송료 모두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 배송비 - 3,00원
맞교환 배송비 - 6,000원 ( 단, 무게와 부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T.070-4402-909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A |
반품신청 후, 반품요청하신 상품이 발송한 매장이나 업체로 회수 확인 후 환불이 이루어 집니다.
[반품비용] 고객님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반품할 때의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 지침'에 의거 소비자가 단순한 변심에 의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에는 구매시의 배송비를 부담할 자를 당사자간의 약정에 의하여 정할 수 있습니다. |
|
|
A |
다음 아래와 같습니다. 1.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요청이 상품 등을 실제 받은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2. 귀책 사유로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5. 상품에 하자 없음을 확인한 후 설치가 완료된 경우 6.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7. 세트상품 등의 경우 그 구성품의 훼손 또는 누락된 경우 |
|
|
A |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동일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이 같은 경우 교환에 따른 배송비는 전액 고잉마트에서 부담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