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
주문은 오전 11시에 마갑됩니다. 11시까지 결제 완료하셔도 고잉마트에서 발주확인까지 시간이 걸려 당일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유 있게 주문해주세요. (평균 배송기간 2~5일) 금요일 오전 11시 이후 주문은 다음주 원요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빠른 배송을 원하시면 고객센터(T.070-4402-9091)에 재고와 당일배송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
A |
고잉마트 주문건은 주문/결제 완료 후 배송지정보 변경불가 합니다.
아래의 순서로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1. 기존 주문을 취소합니다. 2. 새로운 배송지를 등록합니다.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 3. 주문할 상품을 다시 장바구니에 담아서 결제합니다.
*회원 정보 변경 후에는 재로그인 하셔야 변경하신 정보로 주문이 가능하십니다. 번거로우실 경우 고객센터(T.070-4402-9091)로 전화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
A |
주문하신 상품은 원하시는 매장에서 직접 주문하고 수령하실 수 있으며, 픽업을 위해 매장 방문 시 본인의 주문임을 확인할 수 있도록 주문 완료 후 수신된 SMS 문자메세지를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시면 상품을 인수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시 고객센터(T.070-4402-909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
A |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 에서 주문내역 조회 후 다른 상품일 경우, 고객센터(T.070-4402-9091)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교환해드리겠습니다. |
|
|
A |
배송완료라고 표시되는데도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T.070-4402-9091)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
|
A |
대체상품 배송 후 해당상품의 추가 교환 및 반품은 별도의 교환/반품 회수비가 발생됩니다. 또한, 상품 가치 훼손이나 훼손될 우려가 있는 경우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
|
|
A |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진행상황은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 에서 해당 주문을 클릭하시면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A |
일부 도서산간지역에 한해 추가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 상품 개별 페이지 하단 주문/배송안내 부분에서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A |
우정사업본부에서 국가기초구역에 부여된 5자리 우편번호체계를 사용하게 되어 롯데인터넷슈퍼에 2015년 10월 1일부터 새우편번호 체계가 적용됩니다. 새우편번호 적용 이후 변경사항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1. 주소검색 - 기존 6자리 우편번호 주소로 검색 시 검색결과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새우편번호 체계의 주소로 검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배송매장 - 배송매장을 추가/수정 시 5자리 새우편번호와 표준 지번주소를 제공하며, 기존 배송매장은 5자리 새우편번호 자동 전환 하였습니다 - 기존 6자리 우편번호를 5자리 새우편번호 변경 시 주소체계가 달라져 배송매장 변경 및 삭제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1) 배송매장이 삭제되는 경우 다른배송매장이 존재하면 해당매장으로 주배송매장이 변경되며 2) 모든배송매장이 변경 불가한 경우 배송매장을 새로 등록하여야 합니다.
3. 주문결제 - 적용(10월 1일)이후 주문된 주문정보 조회시 주소정보에 새우편번호 정보가 노출됩니다. - 주문서 내 주소정보에 새우편번호 정보가 노출됩니다.
우편번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우체국 홈페이지(www.epost.go.kr)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거나, 우체국 고객센터(1588-13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A |
기본적으로 1회 주문 시 배송지는 고객님의 배송매장을 기준으로 1곳으로 배송지를 지정하실 수 있으나,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T. 070-4402-909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 배송지 1곳이 추가될 때마다 기본 배송료 3000원이 추가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