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
주문 취소 요청은 당일 오후 1시까지 하시고 고객센터(T.070-4402-9091)로 확인 전화 부탁드립니다. 오후 1시 이후 취소 요청이나 취소 요청 연락을 하지 않으시면 주문한 제품이 배송될 수 있으며 배송비는 주문하신 고객님 부담입니다.
|
|
|
A |
카드 결제 시 처리중에서 넘어가지 않을 때에는, 인터넷 사이트 창 우측의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 후 이 웹사이트 추가에 goingmart.com을 추가해주시고, [닫기] 버튼을 클릭한 후 결제를 재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KCP 고객센터(T. 02-2108-10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
A |
KCP 홈페이지(http://www.kcp.co.kr/main.do) 에 접속하시면, KCP 통합결제창 Internet Explorer 9,10 호환성 해결방법 안내 팝업창이 뜹니다. 카드결제가 안되시면 팝업창의 내용대로 해보시기 바라며, KCP 고객센터(02-2108-1000)나 KCP 기술지원팀(1544-8661)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
A |
원하시는 상품을 주문하려면, Step 1. 상품 페이지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는 단계입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찾으셨다면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시어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Step 2.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들을 확인하고, 계속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기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Step 3. 배송옵션 설정 당일배송 상품의 경우는 오전 11시까지 결제하신 내역에 한해 발송되며, 고객님께서 매장을 방문하여 상품을 수령하고 싶으실 경우 고객센터(T. 070-4402-909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일 경우 결품 옵션(대체상품 수락, 대체상품 거절, 전체 취소)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단계로 버튼 클릭시 주문/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step 4. 주문서 작성 주문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주문 고객 정보와 배송지 정보를 입력,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tep 5. 주문완료 결제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의 상세내역과 배송진행 상황은 SMS와 e-mail 로 알려드립니다. Step 6. 주문/배송 확인 주문이 완료된 후 배송 진행 상황은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에 따라 취소/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
|
A |
고객님 pc에 설치된 안심클릭 처리관련 프로그램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브라우저 상단 도구 → 인터넷옵션 → 설정 부분에서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을 '페이지를 열 때마다'로 선택합니다.
같은 페이지의 '개체보기' 버튼을 눌러
AnsimPluigin Class XacsPop Control
위 두개의 액티브엑스 파일이 있다면 삭제합니다.
다시 결제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새로운 액티브 엑스(Active X)를 설치하신후 결제를 진행해 보세요
위 파일들이 아예 보이지 않는다면, 고객님 PC의 브라우져에서 안심클릭 Active X 설치를 막는 원인을 찾아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사용하시는 악성코드나 개인 방화벽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 설정에서 Active X 차단이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후 해제해주세요.
결제페이지에서 Active X 다운시에 주소창아래 팝업이 차단이 되었다는 메세지가 보일 경우,
'팝업이 차단되었습니다. 팝업 또는 추가 옵션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라는 경고창을 클릭 합니다.
현 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을 클릭합니다
'현재 사이트의 팝업 창을 허용하시겠습니까?'에서 '예'를 클릭합니다.
인터넷창 맨위의 '도구-팝업차단-팝업차단 설정'을 클릭하여 허용할 웹사이트 주소에 *.goingmart.com 을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브라우져를 닫은 후 새로 열어서 고잉마트사이트 결제페이지로 들어갑니다. |
|
|
A |
실시간 계좌이체는 시중은행의 고객님 계좌에 잔고가 있을 경우,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후 공인인증서(인터넷계좌이체) 또는 휴대폰인증(모바일 안심결제)을 통해 송금수수료 부담없이 실시간으로 이체하실 수 있는 결제방식입니다. * 최소 200원 이상 결제 가능
|
|
|
A |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은행마다 이용시간이 상이하여, 은행별 가능시간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이용가능시간을 알고 싶으시면 소유한 계좌의 은행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은행명 이용가능시간 SC제일 00:40~23:20, 경남은행 08:00~23:00, 광주은행 05:00~24:00, 국민은행 00:30~23:30, 기업은행 01:00~23:30 농협 04:00~23:30, 대구은행 01:00~23:30, 부산은행 07:00~23:00, 새마을금고 01:00~23:30, 수협 01:00~23:30, 신한은행 00:30~24:00, 신협 00:30~23:50, 씨티은행 08:00~23:00, 외환은행 01:00~24:00, 우리은행 01:00~23:30, 우체국 00:30~23:40, 전북은행 04:00~24:00, 제주은행 06:00~24:00, 하나은행 01:00~23:30
|
|
|
A |
2005년 11월 1일부터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안전결제(ISP), 안심클릭 결제서비스로 30만원 이상을 결제하실 경우,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 됩니다 (전자금융거래 기본법). 안전한 온라인 거래를 위하여 공인인증서를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고잉마트에서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온라인 결제시 공인인증서 발급을 통한 본인확인은 물론 각 신용카드사에서 사용하는 별도의 인증절차(안전결제ISP, 안심클릭)를 통하여 안전한 쇼핑을 하실수 있습니다.보다 상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인인증서란 인터넷뱅킹 또는 증권거래시 사용하는 사이버 거래 인감증명서를 말합니다. 전자거래(인터넷뱅킹, 증권거래)시 전자서명 및 공인인증서를 사용하면 신원확인, 문서의 위·변조 방지 등의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
|
|
A |
고잉마트에서는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신후 주문조회, 배송조회, 세금계산서 신청 등을 하시려면 HOME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신 후 비회원을 선택후 주문서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
|
A |
1. 동일 상품의 선택옵션을 변경할 경우 - 아직 상품준비중 이전이라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T.070-4402-9091)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변경해서 상품발송해 드립니다. 2. 다른 상품으로 변경할 경우 - 아직 상품준비중 이전이라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에서 주문취소를 하신 후 재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3. 상품이 발송된 이후일 경우 - 상품을 받으신 후 마이페이지를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교환반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반품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
|
A |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로 추가하고 보호모드를 적용합니다.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을 선택한 후 상단 4개 그림중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우측 '사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창을 엽니다.
'웹 사이트(W)' 부분에 *.goingmart.com 이 있는지 확인하고 없을 때는 상단 '영역에 웹사이트 추가' 부분에 *.lottesuper.co.kr 을 입력 후 추가 → 확인 버튼을 차례로 클릭합니다.
이미 *.goingmart.com 이 있을 경우에도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창을 닫습니다.
하단의 '보호 모드 사용'앞의 박스를 체크합니다. ( v 표시 되도록 )
'적용' 버튼을 누른 후 인터넷창을 새로 띄워서 결제를 다시 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안심클릭 플러그인 설치여부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안심클릭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합니다.
브라우저를 띄우는 Internet Explorer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눌러서 인터넷을 실행 시킨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
|
|
A |
대량주문 신청은 원하시는 상품을 대량으로 구매할 경우 이용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온라인 상품신청 2. 전화상담 (고객센터 T.070-4402-9091) 3. 견적서작성 4. 메일발송 5. 주문확인 및 결제 6. 배송지로 배송 |
|
|
A |
신용카드는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실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전체 주문취소 후 재 주문을 통하여 원하는 할부 개월수를 선택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
|
|
A |
네, 가능합니다. 쇼핑하시면서 장바구니에 담아 두셨다가 한번에 주문하시면 됩니다. |
|
|
A |
장바구니란 접근 편의를 위해 고잉마트의 상품 전시 화면에서 우측에 상시 노출되는 레이어형 장바구니입니다. 고객님께서 실시간으로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제공되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