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
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최근 주문내역 - 주문서번호>주문취소 하시면 됩니다. 단, 주문취소가 안되는 경우 이미 상품이 배송중이기 때문에 이 경우에는 반품 절차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
|
|
A |
주문 취소는 상품 배송 전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이미 배송이 시작된 상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후, 교환/반품신청을 이용하여 반품을 해주십시오. 상품이 발송되어 수취거부(인수거부) 및 취소를 원하실경우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
|
|
A |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환급처리됩니다.)
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는 회원님의 은행 계좌로 환불해드립니다.
고잉마트 상품에 대한 고객불만, 배달지연, 반품, A/S는 1:1 E-MAIL 상담이나 전화로 연락 주시면 즉시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고객만족센터 : TEL) 070-4402-9091 FAX) 02-3273-9090
|
|
|
A |
주문 전체를 취소하신 경우라도 각 신용카드사의 청구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처리가 된 경우에는 카드사에서 고객님께 해당월의 카드대금을 청구하게되며, 해당카드사에서 그 다음달의 고객님의 카드 대금청구서에서 해당금액만큼 차감하여 처리하게 됩니다.
|
|
|
A |
환불 후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자동 취소되기 때문에 별도의 조치가 필요 없습니다.
|
|
|